'배추'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11.29 [닭의 일상]김장을 돕는 이쁜이 (12)
02 이쁜이2009.11.29 23:29

김장날입니다.

알짱대는 이쁜이.


배추 맛을 보는 이쁜이.

맛있는 배추는 표가 납니다.

이쁜이가 많이 뜯어먹은 배추가 맛있는 배추예요 ㅋ


도와주는거야!

당당한 이쁜이 +_+



6살에 부자가 된 이쁜이.





식구들이 오면 혼자 배추를 다 다듬은 양 마구 꼬록꼬록 대면서 생색을 냅니다.



배추의 산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이쁜씨 +_+




Posted by 다닭다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배추부자 이쁜아~~ 이 누나에게도 맛난 배추를 좀 나눠주지 않겠뉘?캬캬캬

    2009.11.29 23:48 [ ADDR : EDIT/ DEL : REPLY ]
    • 옆에 계셨다면 이쁜이기 나눠줬을거예요 ㅎㅎㅎㅎ

      2009.11.29 23:55 [ ADDR : EDIT/ DEL ]
  2. ㅎㅎ 백구와 다르게 이쁜이는 김장을 도왔군요^^?

    2009.11.30 00:03 [ ADDR : EDIT/ DEL : REPLY ]
  3. 시젤

    산더미같은 배추는 보는 이쁜이가 정말 흐뭇해하는 것 같아요ㅋㅋ
    생색내는 이쁜이 웃긴 것 같습니다ㅎㅎ

    2009.11.30 18:28 [ ADDR : EDIT/ DEL : REPLY ]
    • 자기가 다 한것처럼 굴어요 ㅎㅎㅎ
      소금물에 담그니까 아쉬워 했어요 ㅋ

      2009.12.01 11:58 [ ADDR : EDIT/ DEL ]
  4. 정말 열심히 도왔나보네요.

    원래 닭이 채소를 좋아해서 남새(우린 넘새)밭에 울타리를 치지 않으면 일년농사 망치는게 일인데 그냥 배추가 맛있나 없나만 봤다니 대견합니다 ^^

    2009.12.01 07:26 [ ADDR : EDIT/ DEL : REPLY ]
    • 옥상에 상자를 놓고 상추를 키우는데, 가장자리의 상추는 다 이쁜이 부리로 들어갔답니다 ㅎㅎㅎㅎ 저 날은 배추가 많아서 뜯어먹어도 표가 안났을 뿐이죠 ^^

      2009.12.01 12:01 [ ADDR : EDIT/ DEL ]
  5. 언니다

    사진속의 배추가 점점 늘어나고 있넹...ㅋㅋ
    이쁜이는 더 당당해지고 있고..
    엄청 이쁘다~~

    2009.12.01 10:37 [ ADDR : EDIT/ DEL : REPLY ]
  6. 무심결에 그전에 그림 하나 보고 댓글달고 갔었지만 지금 블로그 천천히 글을 다 보다보니 이쁜이(닭) 이야기군요. ㅎ 독특한 내용에 관심이 가서 rss 추가했습니다. 제가 또 닭띠라서 ;어릴때 시골에서 자랐는데요. 어릴때 장닭중에 좀 뒤쳐지고 외소한 장닭이 있었죠. 근데 무리에서 자꾸 따돌림을 당하다가 다리도 다쳐서 절룩거리면서 다니는걸 제가 잡아다가 쌀독에 넣어놔버렸죠. 제가 잘 챙겨줘서 인지 나중에는 제가 부르면 절룩거리면서 오더라구요. 제가 쌀독에 자주 넣어줘서 밥을 잘먹어서인지 나중에는 엄청 건강해졌답니다 ㅋ 근데 너무 건강해져서 옆집 아주머니 눈에 들어서 장닭으로 대려가게됬죠. 그집에는 암닭이 많았는데 장닭이 없었거든요. 왠지 막 힘차게 날라다니는거보니 기분이 좋았어요. 지금은 음.. 너무 오래되서 지금은 살아있지 않을듯하지만, 그때 같이 돌아다니면서 보살펴줄때 너무 생각나네요.

    2009.12.22 11:07 [ ADDR : EDIT/ DEL : REPLY ]
    • 닭도 보살펴주는 사람을 알아보더라구요. 표현은 했는지 모르겠지만, 무척 고마워했을거옝^^

      2009.12.22 17:49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