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이쁜이'에 해당되는 글 176건

  1. 2011.06.10 [닭의일상]아기들과의 즐거운 외출 (8)
  2. 2011.06.03 [닭의일상]이쁜이의 보모노릇 (13)
  3. 2011.06.02 털관리의 비법 (4)
  4. 2011.05.26 이게 얼마만의 흙놀이 인지 (2)
  5. 2011.05.12 걷기 연습하는 이쁜이 (4)
  6. 2011.05.08 간만에 바깥바람 쐰 이쁜이 (4)
  7. 2011.04.29 이쁜이의 근황 (10)
  8. 2011.04.25 이쁜이의 식단 (4)
  9. 2011.04.21 [닭의일상]재활훈련하는 이쁜이 (2)
  10. 2011.03.15 승리의 이쁜이 (6)
02 이쁜이2011.06.10 22:47

지난 주말엔 날씨가 좋았어요.
온식구 다같이 밖으로 고고씽~





이쁜이를 비롯해 동물을 좋아하는 조카는 비둘기도 좋은가봅니다.








비둘기도 아기가 맘에 드나봐요 ㅋ

손바닥에 모이를 놓고 비둘기에게 내밀면 비둘기가 짹짹거리면서 쪼아먹습니다.
그러면 옆에있던 아기도 손가락으로 모이를 집어서 입으로...가져가는 도중에 손가락 힘이 부족해 다행히 모두 바닥에 떨어집니다. ㅋㅋ





지켜보고 있다.jpg


아기고 비둘기고 외출에 동행해 사람들의 관심을 뺏기는게 달갑지 않은 이쁜이었습니다. ㅎㅎ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02 이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의일상]오후의 하품  (10) 2011.06.13
[닭의일상]자리쟁탈전  (10) 2011.06.13
[닭의일상]아기들과의 즐거운 외출  (8) 2011.06.10
[닭의일상]이쁜이의 보모노릇  (13) 2011.06.03
털관리의 비법  (4) 2011.06.02
이게 얼마만의 흙놀이 인지  (2) 2011.05.26
Posted by 다닭다닭
02 이쁜이2011.06.03 17:48

그저께, 비오는 저녁에 길바닥에서 빽빽 우는 이놈을 엄마가 주워왔답니다.

일명 새줍....



머리에 노란 솜털이 보송보송 ㅋㅋ

 


아직 혼자 밥을 못먹는 아기랍니다.

깃털과 솜털이 섞여 있어서 그런지
박박 씻겼는데도 여전히 꼬질해보입니다. 

 



배불리 먹여놔도 빽뺵 울면서 아무데나 파고들길래

이쁜이 날개 밑에 넣어주었더니 좋아하네요 +_+

금세 조용해지면서 꼬물꼬물 더 파고들어요 ㅎㅎㅎㅎ 











물론 이쁜이는 좋을리가 없지요.

딱 2분 참아주는 참을성의 달인 버럭 이쁜이


주문해놓은 구충제가 오늘 도착해서 저녁엔 사이좋게 구충을 ㅎㅎㅎㅎㅎ

'02 이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의일상]자리쟁탈전  (10) 2011.06.13
[닭의일상]아기들과의 즐거운 외출  (8) 2011.06.10
[닭의일상]이쁜이의 보모노릇  (13) 2011.06.03
털관리의 비법  (4) 2011.06.02
이게 얼마만의 흙놀이 인지  (2) 2011.05.26
걷기 연습하는 이쁜이  (4) 2011.05.12
Posted by 다닭다닭
02 이쁜이2011.06.02 16:52




이쁜이가 스스로 재활훈련을 열심히 해서
지금은 걸음도 조금씩 떼고 있습니다.

체중의 쏠림을 이용해서 앞으로 쿵쿵 걸어나가는데, 
다리에 무리가 갈 듯 해서 깔개를 깔아주었답니다 ㅎㅎ
근데 항상 쿵쿵 걸어서 깔개 밖에 서 있네요 ㅡㅜ

그래도 털 다듬는 건 아직 못해서 식구들이 털도 골라주고 비듬도 털어줍니다 ㅋ
 




'02 이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의일상]아기들과의 즐거운 외출  (8) 2011.06.10
[닭의일상]이쁜이의 보모노릇  (13) 2011.06.03
털관리의 비법  (4) 2011.06.02
이게 얼마만의 흙놀이 인지  (2) 2011.05.26
걷기 연습하는 이쁜이  (4) 2011.05.12
간만에 바깥바람 쐰 이쁜이  (4) 2011.05.08
Posted by 다닭다닭
02 이쁜이2011.05.26 23:00







이쁜이가 아직 잘 걷지는 못해도 땅파고 흙놀이하는건 가능합니다.

정말 간만에 하는 흙놀이라 신났어요 ㅎㅎ
흙놀이 후엔 간만에 목욕도 했답니다 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02 이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의일상]이쁜이의 보모노릇  (13) 2011.06.03
털관리의 비법  (4) 2011.06.02
이게 얼마만의 흙놀이 인지  (2) 2011.05.26
걷기 연습하는 이쁜이  (4) 2011.05.12
간만에 바깥바람 쐰 이쁜이  (4) 2011.05.08
이쁜이의 근황  (10) 2011.04.29
Posted by 다닭다닭
02 이쁜이2011.05.12 17:18




이쁜이는 혼자 잘 앉고 잘 일어납니다.
걷는건 아직 잘 안되네요.
실내에서 걷기연습하는데 시큰둥하길래, 옥상 텃밭에서 걷기연습을 시켰습니다.
닭발을 총총 움직이며 열심히 하네요 ㅎㅎㅎ

벼슬이 휘어서 걱정인데, 점점 더 벼슬이 쳐져서 지금은 사진보다도 눈을 더 가립니다.
벼슬 지지해주는 고깔이라도 만들어 씌워야 겠어요 ㅠㅜ 

'02 이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털관리의 비법  (4) 2011.06.02
이게 얼마만의 흙놀이 인지  (2) 2011.05.26
걷기 연습하는 이쁜이  (4) 2011.05.12
간만에 바깥바람 쐰 이쁜이  (4) 2011.05.08
이쁜이의 근황  (10) 2011.04.29
이쁜이의 식단  (4) 2011.04.25
Posted by 다닭다닭
02 이쁜이2011.05.08 14:37


이쁜이는 잘먹고 살도 좀 붙었습니다 ㅎㅎ
바깥바람 쐬니까 좋아하네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02 이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게 얼마만의 흙놀이 인지  (2) 2011.05.26
걷기 연습하는 이쁜이  (4) 2011.05.12
간만에 바깥바람 쐰 이쁜이  (4) 2011.05.08
이쁜이의 근황  (10) 2011.04.29
이쁜이의 식단  (4) 2011.04.25
[닭의일상]재활훈련하는 이쁜이  (2) 2011.04.21
Posted by 다닭다닭
02 이쁜이2011.04.29 19:30

이쁜이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요 ^^

일찍 퇴근했더니 아직 햇볕이 남아있어서 이쁜이랑 옥상에 갔지요.





!!!!

풀도 뜯고 ㅋ






밥도 냠냠냠





혼자 잘 서 있어요.



아프고 난 후에 이쁜이의 자랑인 볏이 작아졌어요;;;;

그동안은 볏이 너무 커서 휘어서 눈을 가랄까봐 걱정이었는데, 작아졌으니 눈은 안가리겠다고 위로해줬거든요.
그런데, 어느날 집에 와보니 볏이 반대방향으로 완전히 넘어가서 눈을 가릴락말락 하네요ㅠㅜ

뭐, 건강해지고 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죠 ㅋ



볏이 어떻게 생겼든간에
이쁜이는 여전히 이쁩니다 +_+





볏이 어떻게 생겼든간에
이쁜이는 여전히 이쁩니다 +_+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02 이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걷기 연습하는 이쁜이  (4) 2011.05.12
간만에 바깥바람 쐰 이쁜이  (4) 2011.05.08
이쁜이의 근황  (10) 2011.04.29
이쁜이의 식단  (4) 2011.04.25
[닭의일상]재활훈련하는 이쁜이  (2) 2011.04.21
승리의 이쁜이  (6) 2011.03.15
Posted by 다닭다닭
02 이쁜이2011.04.25 18:04


혹시 먹는게 부실해서 몸이 안좋아진건 아닌가 해서 이것저것 잘 챙겨먹이고 있어요,
나보다 잘 먹는듯.... 

주식은 쌀 등의 곡식류입니다 ㅎㅎ

'02 이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바깥바람 쐰 이쁜이  (4) 2011.05.08
이쁜이의 근황  (10) 2011.04.29
이쁜이의 식단  (4) 2011.04.25
[닭의일상]재활훈련하는 이쁜이  (2) 2011.04.21
승리의 이쁜이  (6) 2011.03.15
[닭의일상]봄맞이 몸단장하는 이쁜이  (12) 2011.02.27
Posted by 다닭다닭
TAG , 식단
02 이쁜이2011.04.21 17:02




요근래 이쁜이가 좀 아팠어요. 소화도 못시키고, 일어나지도 못했거든요.
잘 못먹고, 소화 못시키고 설사하던거는 주사 세방 맞더니 바로 낫고,
다리는 닭이 늙으면 관절염이 잘 온다고 하네요. 제대로 못 일어나서 식구들이 안고 밥을 먹여줍니다.

찹찹찹 잘먹어요. ㅎ

 
다리가 얼른 나아서 마구 뛰어다녔으면 좋겠어요



'02 이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쁜이의 근황  (10) 2011.04.29
이쁜이의 식단  (4) 2011.04.25
[닭의일상]재활훈련하는 이쁜이  (2) 2011.04.21
승리의 이쁜이  (6) 2011.03.15
[닭의일상]봄맞이 몸단장하는 이쁜이  (12) 2011.02.27
[닭의일상]발렌타인초콜렛 받고싶은 이쁜이  (6) 2011.02.23
Posted by 다닭다닭
TAG 관절염,
02 이쁜이2011.03.15 18:11


어느날 집에 가보니 거실 구석에 빨간 풍선이 있네요.

그냥 어디서 생겼길래 엄마가 가져와서 불었다고 합니다.

물론, 풍선이 훅 하고 커지니까 꽥 하고 소리질렀다닌 이쁜이 ㅋㅋ



그리고 며칠전, 의자위를 치우다가 얹어놓은 풍선이 바닥으로 둥실 떨어졌어요.
그러자 이쁜이가 쏜살같이  달려와서 쪼았다죠 ㅋㅋ


펑! 



다행히 소리가 그리 크지 않아서 이쁜이는 별로 놀라지 않았네요.
내가 더 놀람 +_+
갑자기 풍선이 터져 작아지니까 급 당황.



풍선을 공격해 이긴 이쁜이.


용감한 이쁜이 만세~ 


Posted by 다닭다닭
TAG 공격, , 풍선